Customer Center
공지사항
-- 구분선택 --
구매문의
제품문의
이벤트문의
기타문의
구분
제목
기타문의
계약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계약 기간은 1년이며, 3개월전 서면으로 해지 통보를 하지 않을 경우 1년간 자동 연장됩니다.
기타문의
더블에이 카피센터를 하면 어떤 혜택이나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간판 및 썬팅 등을 지원해드리며, 경우에 따라 캐노피 또는 내부 인테리어를 지원해드립니다. 또한, 각종 지원 프로그램 및 소비자 프로그램을 통해서 매출 증대 및 고정 고객 확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제품문의
복사용지 외 공급받을 수 있는 제품이 있나요?
더블에이 프리미엄 문구를 지원 받으실 수 있으며, 복사기, 부자재 등을 공동 구매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문의
복사용지 공급처와 공급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복사용지 공급처는 계약서 작성 시 더블에이 본사에서 지정을 해드리며, 공급 금액은 주문량, 신용도, 프로모션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기타문의
마케팅피가 뭔가요?
마케팅피는 더블에이 카피센터를 운영하시는 점주님께서 연간 528,000원을 더블에이 본사에 납부하시는 일종의 회비입니다. 이 비용은 더블에이 카피센터를 운영하시면 의무적으로 납부해야하는 최소한의 비용이며, 더블에이 카피센터를 통해 마케팅피의 2~3배에 해당하는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